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뮤자인, 두피·헤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공식몰 리뉴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제공=뮤자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은 글로벌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공식몰을 리뉴얼 했다고 19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뉴욕, 북경, 서울 등에 두피관리센터를 둔 글로벌 두피·헤어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두피 관리 노하우와 임상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홈케어 헤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H&B 스토어의 샴푸 부문 1위를 달성하고, 홈쇼핑의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샴푸 부문 1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8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닥터포헤어의 공식몰은 두피·헤어 분야의 전문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낸 톤앤매너와 가독성을 높인 정돈된 레이아웃으로 UI를 대폭 개선하였다. 특히 브랜드 사이트의 톤앤매너를 재정립하는 과정에서 닥터포헤어의 메인 컬러인 레드 컬러와 헤어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착안한 라운드 쉐입으로 디자인 모티프를 도출해 디자인 가이드를 확립했다. 또한 탈모증상 완화 제품을 비롯해 지성두피, 건성두피, 각질, 손상모 케어 등 솔루션 제품을 추천하는 ‘고민기능별’ 제품리스트로 간소화된 쇼핑 플로우를 제공한다.

김수희 뮤자인 PM은 “모바일 사용자층이 높아지고 코로나19의 영향 속 비대면 소비까지 높아지면서 이커머스 시장이 더욱 성장했다. 치열해진 온라인이라는 공간에서 브랜드 콘셉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UI/UX 부분에 중점을 두어 개편하였다”며 “이번 리뉴얼이 닥터포헤어의 온라인 매출 상승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