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이베코코리아, 유로6 전 차종 대상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 = 이베코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병훈 기자 =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의 한국지사인 씨엔에이치인더스트리얼코리아(이베코코리아)는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한 달간 유로6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1년 상반기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집중호우와 폭염 등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 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전국 20개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원활한 지원을 위해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대형상용차 스트랄리스와 트래커, 중형상용차 유로카고, 소형상용차 데일리 등 유로6 전 차종을 대상으로 총 48종에 이르는 순정 필터류 최대 30% 할인부터 폭넓은 점검까지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된다.

차종에 따라 요소수 탱크와 DPF 차압센서, 리어 크로스 멤버, 스티어링 탱크 오일 호스 등 점검과 수리 항목에 대한 공임비 지원 및 교환 서비스가 마련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낮은 총소유비용(TCO)과 최적의 운행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만의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이베코의 공식 카카오 채널을 신규 가입한 고객이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와 스트랩을 증정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고객들이 폭넓은 점검과 필터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애프터 세일즈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