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SSG닷컴, 40분간 온라인몰·모바일앱 '접속 중단'..."에러 복구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19일 오후 5시께 사이트 접속이 중단됐던 SSG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 40분여 만에 운영이 정상화됐다.

SSG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은 이날 오후 5시께부터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가 시스템 점검을 위해 운영이 전면 중단됐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19일 오후 5시께 SSG닷컴 모바일 앱에 시스템 점검 안내문이 게재된 모습. [사진=SSG닷컴 모바일앱 화면 캡처] 2021.04.19 nrd8120@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과 앱 페이지에는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이트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는 내용의 안내문이 게재됐다.

이번 접속 에러의 원인은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의 에러가 발생한 데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PC는 이날 5시 36분께, 모바일 앱은 5시 48분께 복구작업을 마쳤다. 이후 SSG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 운영이 정상화됐다.

SSG닷컴 관계자는 "내부 데이터 업데이트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것"이라고 말했다.

nrd812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