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맞춤 전략’으로 개별 학습법 최적화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이 맞춤 학습 전략과 섬세한 관리로 수강생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가지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표준화된 합격 시스템과 학습 환경을 바탕으로 최적의 합격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에듀윌 직영학원이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에서 전문 학습매니저와의 1:1 상담을 통해 맞춤형 학습 플랜을 수립할 수 있다. 개별 학습 패턴 및 학습 환경을 체크하고 공인중개사 합격생 빅데이터에서 유사한 사례를 매칭하여 최적화된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명품 강의는 물론, 교수진과의 상담, 학습매니저의 학습 코칭, 온라인 강의 무제한 수강,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현장모의고사 등 폭넓게 마련된 합격 콘텐츠는 빈틈없는 학습 완성을 돕는다.

오랜 시간을 학원에서 보내는 수험생들이 불편함 없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쾌적한 환경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의 장점이다. 최고의 영상 및 음향 장비를 갖춘 강의실과 수업 이후에도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휴게실과 넉넉한 개인 사물함 등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합격 콘텐츠와 학습 서비스, 쾌적한 학습 환경을 지원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구학원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설명회도 진행하고 있다.

학원장이 직접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를 알려주는 시크릿 설명회, 1:1 맞춤 합격 설명회를 통해 합격하는 학습 방법과 수험 생활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에듀윌의 노하우는 대구학원 외에도 서울 강남, 대방, 노원, 종로, 천호, 신림, 홍대, 발산,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일산, 안산, 대전, 광주, 부산 서면과 해운대까지 전국 20곳에 위치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