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이슈 5세대 이동통신

KT, 온라인 5G폰 구매고객 대상 'KT샵 쿠폰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T샵에서 5G폰 가입하면 최대 21만원 상당 쿠폰 제공

가입 요금제 맞춰 매월 제휴사 쿠폰…‘BC그린카드’로 추가 할인도

“비대면 서비스 수요 따른 KT샵만의 차별화된 경험 선사할 것”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KT는 오는 8월13일까지 KT샵에서 5G 핸드폰을 구매해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제휴사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KT샵 쿠폰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KT샵 쿠폰팩은 이베이코리아, 페이코, 요기요, GS25, 올리브영, 예스24, 펫프렌즈 등 총 7개 제휴사의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KT샵에서 5G 핸드폰을 주문하고 원하는 제휴사 한 곳을 선택하면 약정기간 동안 가입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9000원(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기준)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개통 후 다다음 달부터 매달 5일 MMS로 발송되며 제공된 쿠폰은 해당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5월 중 KT샵에서 5G 휴대폰을 개통한 고객은 선택한 제휴사 한 곳의 쿠폰을 7월5일에 처음으로 받게 된다. 선택한 제휴사는 3개월 마다 변경 가능하고, 변경 기간과 방법은 해당 고객에게 개별 안내된다. 자세한 내용은 KT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샵은 1분 만에 휴대폰을 주문할 수 있는 ‘1분 주문’과 주문한 휴대폰을 1시간 만에 배송하는 ‘1시간 배송’ 등의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 가까운 KT 공식 대리점에서 직접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 휴대폰 배송부터 개통, 데이터 이전, 사용법 안내까지 상세하게 해주는 전문 케어 서비스 ‘방문 배송’을 지난달 새롭게 개편했다.


KT샵 쿠폰팩 출시와 더불어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이에 따라 전국의 KT 우수 대리점들이 KT샵에 입점해 고객들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다양하고 세심한 통신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T 공식대리점 매장 홈페이지를 통해 5G 휴대폰을 주문한 고객에게도 KT샵 쿠폰팩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KT샵에서 ‘BC 그린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11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T샵에서 휴대폰 구입 및 개통 시 ‘BC 그린카드’로 단말기 할부 대금을 결제하면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비롯해 결제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상당의 휴대폰 단말 구매 시 ‘BC 그린카드’로 결제하면 약 6만원의 할부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고 5만원의 단말기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최대 11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BC 그린카드’ 할인 혜택과 KT샵 쿠폰팩을 동시에 받을 경우 최대 32만원의 혜택을 누리는 셈이다.


‘BC 그린카드’ 할부 및 청구할인 혜택은 6월 말까지 제공하며, 해당 기간 내 카드 신청 후 7월 9일까지 단말의 잔여할부금 할부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BC 그린카드는 자발적인 녹색 소비생활 참여를 독려하고 친환경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연회비를 없애 고객 부담을 낮췄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KT샵은 1분 주문과 1시간 배송 등 혁신적인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며 “이번 KT샵 쿠폰팩 출시와 KT 공식대리점 홈페이지 오픈과 같이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통신 대리점에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