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콘솔 게임 업체들이 플레이스테이션(PS) 플랫폼 타이틀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내달 9일까지 '데이즈 오브 플레이'를 통해 PS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 타이틀에 대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즈 오브 플레이'는 매년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올해 5주년을 맞았다. 올해는 PS파트너샵 플러스와 파트너샵을 비롯해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진행돼 최대 50%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PS VR 헤드셋, PS카메라 및 PS무브 모션 컨트롤러가 포함된 'PS VR 올인원팩'이 34만 8000원에 판매된다.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일부 색상도 4만 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고스트 오브 쓰시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 등 PS4 디스크 버전 타이틀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호라이즈 제로 던' '언차티드 콜렉션' 등의 PS히트 라인업에 대해서도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됐다.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얼티밋 에디션'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 '데몬즈 소울' 등 PS5 디스크 버전 타이틀도 할인 판매된다.
PS스토어에서도 PS4·5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PS5 '데몬즈 소울', PS4 '고스트 오브 쓰시마' 등의 게임을 비롯, 콘텐츠를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같은 기간 CFK(대표 구창식)도 '데이즈 오브 플레이' 세일을 맞아 PS 스토어에서 PS4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를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와 뉴 웨이브 패스도 첫 가격 할인을 적용한다.
해당 DLC는 본편의 1장 분량에 가까운 풀보이스 시나리오가 제공된다. 또 각각의 추가 캐릭터 1개, 지원 전임 캐릭터 3개가 포함된 구성이다.
이 외에도 '오메가 퀸텟' '신차원게임 넵튠 VII' '페어리 펜서 F 어드벤트 다크 포스' '검은장미의 발키리' 등 14개 작품에 대해 50~60%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PS스토어를 통해 PS4·5 타이틀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패러독스와 로메로게임즈가 선보인 범죄 전략 게임 '엠파이어 오브 신'의 첫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PS5 전용 타이틀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인터내셔널'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아틀라스의 '페르소나5 더 로열'과 '13기병방위권'을 포함한 30개 이상 타이틀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가는 이 외에도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스위치 전용 '엠파이어 오브 신'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