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 일교차가 커 건조한 가을 환절기는 피부가 빠르게 늙는 시기다. 피부 속 수분 함량이 부족해지면서 각질이 잘 생기고 탄력이 사라진다. 평소보다 보습에 신경 쓰면서 피부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것이 도움된다.
자연내림의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사진)는 녹조류인 클로렐라를 주성분으로 한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클로렐라의 지표 성분 엽록소는 피부 건강, 항산화, 면역력 증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960년대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 식량으로 클로렐라를 연구했을 정도로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 중금속의 체외 배출을 유도하는 디톡스 효과도 우수하다.
‘모모단 프리미엄 샴푸’는 검정콩·흑미·블루베리·오디·검은깨 등 블랙푸드 추출물을 담아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블랙푸드의 대표 성분인 안토시아닌의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 데 좋다. 피부 건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샴푸로 머리를 감는 방식을 병용하면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momodan.co.kr)나 고객센터(1833-3455)에서 받을 수 있다.
권선미 기자 kwon.sunmi@joongang.co.kr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