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오는 8일부터 계약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안성 당왕지구 중심지에 들어서는 10년 민간임대아파트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이 오는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계약을 실시한다.

이데일리

(사진=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은 안성시 당왕동에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240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전세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조망 및 일조권이 우수하며 기존 임대아파트와 달리 대단지에 걸맞는 대규모 커뮤니티와 공원형 조경이 시공되고, 특화 서비스가 적용되는 등 고품격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단지는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현관 팬트리, 주방 팬트리, 알파룸, 중문 등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등 고품격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전세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조망 및 일조권이 우수하며 기존 공공임대아파트와 달리 대단지에 걸맞은 대규모 커뮤니티와 공원형 조경이 시공된다.

입지도 우수하다. 38번국도를 비롯해 안성맞춤대로, 남파로, 당목길 등 이용이 용이하며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 평택-제천 고속도로 등 풍부한 교통 개발호재로 탁월한 쾌속교통망을 갖췄다. 특히 평택~부발선, 수도권 내륙선, 경강선 연장 등 철도사업 추진 예정인 안성역과도 가깝다.

도보거리에는 안성초·중·고와 안법고, 한경대, 중앙대 안성캠퍼스가 인접해 있으며 단지 1.5km 이내 11개 초·중·고가 위치한 안심통학학군을 자랑하며 성당사거리네 학원밀집가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이마트와 하이마트, 하나로마트, 안성맞춤 먹거리타운, 성요셉병원, 안성시청, 안성시법원, 안성시립중앙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옥산동에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