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삼성전자, 한국전자전 2021서 '팀 삼성' 콘셉트 전시 "일상의 혁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지난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0 한국전자전(KES)'에서 삼성전자 부스 찾은 시민들이 맞춤 가전 '비스포크 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가 26~2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전(KES) 2021'에 참가해 인공지능(AI)과 연결성을 기반으로 TV, 가전에서 모바일 제품 등이 만들어 내는 일상의 혁신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약 900㎡의 전시 공간 전체를 '당신을 위한 환상의 팀워크'라는 주제로 팀 삼성(Team Samsung) 스튜디오를 꾸몄다.

팀 삼성 스튜디오에서는 비스포크 홈을 구성하는 대표 가전 제품들을 비롯해 Neo QLED 8K와 라이프스타일 TV,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갤럭시 북 등을 소개한다. 관람객들은 팀 삼성의 4개 테마로 구분된 전시 존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과 콘텐츠를 사용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각 코너에서 5개 이상 인증 스티커를 모으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스탬프 랠리 챌린지'를 진행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팀 삼성 콘셉트는 다양한 삼성 제품간 연동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 가치 있게 만드는 데 기여한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삼성전자 제품 간 연결성을 기반으로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맞춤형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