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세탁과 건조를 한번에”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드럼세탁기에 10㎏건조기

위아래 직렬 배치 가능한 구성

서랍 형식…세탁물·세제 거치 쉬워



헤럴드경제

위니아딤채가 26일 출시했다고 밝힌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위니아딤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주소현 기자] 위니아딤채가 좁은 공간에서도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드럼 세탁기 12㎏과 저온제습 건조기 10㎏, 두 제품을 위아래 직렬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키트로 구성됐다. 직렬로 배치돼 좁은 공간에서도 제품을 손쉽게 설치·사용할 수 있다.

넣었다 뺄 수 있는 서랍 형식의 스마트 키트를 통해 세탁실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스마트 키트를 빼서 사용할 경우 세탁물이나 세제 등을 거치할 수 있다. 최대 하중은 16㎏까지 견딜 수 있다.

하단의 드럼세탁기는 빨래판 형상의 리프터와 별 모양 세탁조의 스타드럼이 입체 물살을 만들어 공기방울과 함께 세탁력을 높인다. 옷감과 상황에 따라 16가지 맞춤 세탁이 가능하며 간편 통세척을 통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상부에 위치한 10㎏ 건조기는 저온 건조 방식의 인버터 히트펌프를 사용해 옷감 손상은 최소화한다. 16가지 맞춤 코스로 옷감 특성에 따라 건조할 수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에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로 전기료 부담도 줄여준다.

이 제품은 화이트, 실버, 다크실버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출고가는 170만~190만원대로 위니아 전문점과 위니아e샵을 비롯해 할인점,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address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