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개관 40주년 기념 '진심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개관 40주년을 맞아 11월 한달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진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올해 40주년을 맞아 '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With Sincerity, Paradise)'를 서비스 아이덴티티로 선포했다. 이 일환으로 마련한 '진심 캠페인'은 고객이 머무르는 동안 진심을 다한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첫번째로 실시하는 '고백(Go Back) 페스타'는 어린 시절 향수로 가득한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식음 프로모션이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로스트 비프, 팔보채, 동파육, 함박 스테이크 등 어린 시절 특별한 날 즐기던 메뉴들을 선보인다. 부산, 경남 지역의 별미였던 '석빙고'도 디저트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즉석에서 라이브로 제공되는 그릴 요리, 딤섬 장인의 수제 딤섬, 특선 샐러드, 신선한 해산물 코너까지 준비했다. 달고나로 만든 '달고나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는 버터크림 케이크와 추억의 빵을 판매한다. 소보루빵, 수제 시그니처 팥빵, 사라다 빵 등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번 '고백 페스타'를 시작으로 야외 온천 '카멜리아 스파',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리즈, 40주년 럭셔리 패키지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40년 역사를 보다 의미 있게 기념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고객 사은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