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 산업훈장 동탑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오른쪽) (제공=코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는 송현주 디자인센터장이 ‘2021년 제 16회 전자·IT의 날’ 기념행사에서 산업훈장 동탑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자·IT의 날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2005년 전자·IT 산업 수출 1000억달러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해 매년 전자·IT 산업 경쟁력 강화에 크게 이바지한 유공자들을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행사다.

송현주 센터장은 지난 28년 동안 디자인 주도형 혁신 제품 연구개발을 통한 해외 시장 개척 확대, 국가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산업훈장 동탑을 수상했다.

특히 송 센터장은 ‘디자인 퍼스트’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차별화된 제품 출시에 주력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며 환경가전 산업 발전과 코웨이 브랜드 가치를 증진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송현주 센터장은 “코웨이는 기술 혁신을 통해 가전 본연 기능 강화에 집중하면서 동시에 소비자 요구를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해 심미적인 삶의 가치까지 높이는데 주력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수준 혁신 기술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 개발을 통해 환경가전 산업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