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포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개관 40주년 기념 ‘진심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진심을 다하여’ 해운대 특급 호텔 레거시를 이어가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5일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직원들이 개관 40주년 기념 ‘진심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지난 1981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 자리잡았다. 올해 40주년을 맞아 서비스 아이덴티티로 ‘With Sincerity, Paradise(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를 선포하고 다양한 사은 행사로 구성된 ‘진심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방역·위생 관리 전담팀을 통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은 물론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고객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고객 향한 '찐~한' 마음으로 준비한 '40주년 진심 캠페인' 즐기세요!”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5일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위치한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에서 직원들이 개관 40주년을 축하하며 ‘진심 캠페인’의 포부를 전하고 있다. 지난 1981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 자리잡았다.

올해 40주년을 맞아 ‘With Sincerity, Paradise(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를 서비스 아이덴티티로 선포하고 풍성한 사은 행사로 구성된 ‘진심 캠페인’을 준비했다. 11월 한 달 동안 이번 ‘고백 페스타’를 시작으로 야외 온천 ‘카멜리아 스파’,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리즈, 40주년 럭셔리 패키지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개관 40돌 맞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40년 전 추억의 맛을 느껴보세요!”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5일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셰프와 직원들이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고백(Go back)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고백(Go Back) 페스타’는 어린 시절 향수로 가득한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식음 프로모션이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40년 전으로 돌아간다는 뜻의 ‘Go Back’과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고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부산을 대표하는 특급 호텔로서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40년 역사를 보다 의미 있게 기념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고객 사은 캠페인을 마련했으니 마음껏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제공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