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반도건설, 내포신도시 상가 '파피에르 내포' 분양…총 200실 규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반도건설은 세계적 팝 아티스트 '크랙&칼'과 협업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의 두번째 작품 '파피에르 내포'를 분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파피에르는 반도건설이 지난 2014년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함께 선보인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두번째로 내놓은 브랜드 상가다. 지난 7월 평택 고덕신도시에서 첫 파피에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고덕'을 선보여 분양에 성공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세계적 팝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을 적용한 반도건설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내포' [자료=반도건설] 2021.11.19 sungsoo@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피에르 내포는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들어선다. 연면적 1만9109㎡, 지하 1층~지상 3층, 약 200실 규모다. 에이피글로벌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한다. 내포신도시에 처음으로 대형 건설사가 선보이는 브랜드 상가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상가는 내포신도시 최초 주상복합 아파트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의 단지 내 들어선다. 총 955가구 대단지 입주민이라는 고정수요를 갖추고 있고, 내포신도시 내 약 10만명 유효수요를 품고 있다.

또한 내포신도시 행정타운 및 중심상업지역과 인접해 있다. 내포초등학교, 내포중학교, 홍성고등학교가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이를 배후로 성업중인 학원가가 인접해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상업시설 내 대형 유명학원인 종로M스쿨(계약 체결) 등 다양한 업종이 들어설 예정이다. 파피에르 내포 상업시설 홍보관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견본주택 내 마련될 예정이다.

파피에르 내포와 더불어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도 함께 들어선다. 단지는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전용면적 84㎡, 12개동, 총 95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전국구 청약이 가능한 비규제 지역에 위치해있다. 신청지역별 예치금액 이상, 청약 통장가입 후 6개월 이상 지나면 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전국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할 수 있다.

sungso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