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유럽 브랜드 제치고 연이은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냉장 성능·온도·안정성 부문 ‘매우 우수’

“지역 맞춤화 전략으로 글로벌 영향력 높여 나갈 것”

인더뉴스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RS6GA8521B1'  사진ㅣ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독일 유력 소비자 매체 ‘스티바(StiWa)’에서 최초로 공개한 양문형 냉장고 제품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스티바 12월호에서 1위에 선정된 삼성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RS6GA8521B1)는 올해 1월 유럽에 출시된 제품으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9개 모델 중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냉장 성능과 냉동 성능, 온도 안정성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Sehr gut)’, 에너지와 소음에서는 ‘우수(Gut)’ 등급으로 평가됐습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9월 스티바가 발표한 유럽형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평가에서도 1위로 뽑히고, 5위 안에 4개 제품이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양문형과 상냉장·하냉동 타입은 삼성전자의 유럽 냉장고 매출 가운데 약 80%를 차지합니다.

이기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냉장고가 전통적 가전 강자인 유럽의 브랜드를 제치고 연이어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별 특성에 맞는 최고의 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1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