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코리아이엠, 착용 간편한 나노브라인드 귀 끈 없는 '원 라인 마스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착용 간편하고 위생적, 국민 피로도 감안해 저가 공급

서울경제


마스크 착용할 때 귀 끈없는 ‘원 라인 마스크’개발로 대한민국 발형특허를 받은 (주)코리아이엠이 합리적인 가격에 마스크를 공급한다고 전했다.


마스크는 탄성 고무줄로 양쪽 귀에 걸어 코와 입 주변을 밀착시켜 착용하도록 되어 있으며, 마스크를 잠시 벗었을 때 대부분 마스크 귀 끈에 목걸이 줄을 걸고 사용하도록 되어 있다.

그러나 (주)코리아이엠의 나노브라인드 '원 라인 마스크'는, 줄 하나로 마스크를 밀착 착용과 느슨한 착용을 자유자재로 하면서도 추가적인 목걸이 줄 없이 간단하게 목걸이로 변신 되어 착용이 가능하다.

귀 끈 없는 원 라인 마스크의 구성은 양쪽에 구멍이 있는 접이식 3중 MB 필터 마스크, 길이가 조금 긴 수축 끈, 끈 고정용 단추, 끈 길이 조절용 스토퍼로 되어 있다.

마스크 양쪽에 끈을 끼우고 줄 끝에 단추를 고정 한 후 끈을 머리뒤로 돌려 조절용 스토퍼로 수축 고무줄을 조절하면 끝이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벗을 때는 조절용 버튼을 느슨하게 하여 목에 걸면 된다. 목에 걸 때 줄을 한바퀴 돌려주면 접혀지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수축 끈은 재사용하고 마스크 필터만 교한하면 리필 재사용된다.

소비자는 완제품이나 리필 제품을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며, 코리아이엠은 최근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때문에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위해 '원 라인 마스크' 30매와 리필용 원 라인 마스크 10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