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BTS가 네이버웹툰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코엑스 전광판 광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네이버웹툰이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제작하는 웹툰·웹소설의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역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에 오는 14일까지 선보인다. (네이버웹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네이버웹툰이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제작하는 웹툰·웹소설의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역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에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옥외 광고는 지난달 25일부터 순차 공개한 '슈퍼캐스팅' 캠페인 티저의 연장선으로, BTS 멤버들이 네이버웹툰 포털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화면을 뚫고 나오는 듯한 연출을 통해 BTS 멤버들이 화면 밖으로 손을 뻗는 듯한 장면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디지털 옥외 광고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슈퍼캐스팅은 네이버웹툰이 글로벌 규모로 구축해온 IP 벨류체인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IP를 웹툰이나 웹소설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네이버웹툰과 하이브의 이번 협업도 슈퍼캐스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슈퍼캐스팅을 통해 선보이는 첫 웹툰과 웹소설 '세븐 페이츠: 착호'(7FATES: CHAKHO)는 BTS와 협업한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며, 오는 15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공개될 예정이다.
Ktiger@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