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이슈 초유의 현직 당대표 징계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이준석 대표 등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후보 선거대책본부는 14일 오후 6시 김해시 금관대로 902호 1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12년 만에 지방권력 교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개소식에는 이준석 당 대표를 비롯해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이달곤 경남도당 위원장, 당원, 시민 등이 1000여명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뉴스핌

[사진=홍태용 김해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2022.05.12 news2349@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소식에는 홍태용 후보를 포함해 국민의힘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원팀 구성을 약속하고 선거 승리를 다짐한다.

개소식에 이어 홍태용 후보는 이날 이준석 당 대표, 박완수 경남도지사 후보 등과 함께 시내 번화가인 내동 먹자골목 등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홍태용 후보는 "장기간 독재와 일당 독식으로 인한 김해시의 폐해를 더 방치하다가는 회복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했다"면서 "지난 12년간 더불어민주당 정치세력의 장기 집권으로 나락으로 빠진 김해시를 구해 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부가 국민께 약속한 경제를 다시 살리고 공정과 상식을 다시 바로 세우는 대한민국으로 가기 위해서는 지방 행정 정부도 윤석열 정부에 코드를 맞추어야 힘을 실어줄 수 있다"고 강조하며 "김해를 확바뀌겠다.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김해를 만들어 시민 여러분께 돌려 드리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후보는 12일 오전 김해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을 마쳤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