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초유의 현직 당대표 징계

이준석 대표, "윤석열 정부는 압도적 지지 보내준 제천에 큰 빚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창규 제천시장 후보, 글로벌한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 갖춰

"광역·기초의원 후보에도 아낌없는 지지 보내달라"호소

뉴스1

27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제천을 방문 김창규 제천시장 후보와 광역기초의원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2022.05.27 © 뉴스1 조영석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천=뉴스1) 조영석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충북 제천을 찾아 김창규 제천시장 후보와 광역·기초의원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준석 대표는 "제천 청년이 선택한 김창규 후보는 공정과 상식, 청년의 소중한 꿈을 공유할 적임자"라며 "김 후보가 당선되면 중앙당에서 제천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또 "김 후보는 대한민국을 대표한 대사와 교수 등을 역임하면서 이미 그 능력을 검증받은 공직자"라며 "세계화한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과 인맥, 강력한 리더십을 갖추고 있다"고 치켜세웠다.

그는 "제천은 대선 당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줘 국민의힘은 제천에 큰 빚을 지고 있다"며 "윤석열 대통령-엄태영 국회의원-김영환 충북도지사-김창규 시장으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원팀으로 제천 발전에 힘을 다할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지원 유세 전 전통시장인 동문시장과 내토시장을 방문해 상인과 시민들과 악수를 나누며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당부했다.

뉴스1

27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제천 내토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뉴스1 조영석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hoys229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