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포천시 ‘E-스포츠 게임대회’ 참가자 공모… 3종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2022년 포천시 제3회 청소년어울림마당 ‘E-스포츠 게임대회’ 포스터. 사진제공=포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포천=강근주 기자】 포천시가 오는 7월5일까지 2022년 포천시 제3회 청소년어울림마당 ‘E-스포츠 게임대회’ 참가 희망자를 공개모집한다.

다음달 23일 열릴 포천시 제3회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락(樂) 페스티벌’이란 주제로 ‘E-스포츠 게임대회’와 다양한 ‘놀이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E-스포츠 게임대회는 리그오브레전드, 카트라이더(아이템전, 스피드전) 등 3종목을 진행, 종목별 우수한 실력을 보여준 청소년에게 트로피와 상장을 수여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종목은 관내 13세~19세 청소년이, 카트라이더 종목은 관내 9세~19세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다. 종목별 32팀을 모집하며 리그오브레전드 종목의 경우 5인 1팀, 카트라이더 종목은 4인 1팀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신청은 포천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youth.pocheon.g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포천시 관계자는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청소년 문화감수성 증진 및 건전한 놀이문화를 정착시키고, 세대와 통합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문화-예술-놀이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