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공식] 주원 '카터', 8월 5일 넷플릭스 공개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영화 '카터'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영화 '카터'의 공개일을 8월 5일로 확정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카터'는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미션을 성공시켜야만 하는 리얼 타임 액션. '악녀'를 통해 신선하고 몰입감 넘치는 리얼 액션을 선보였던 정병길 감독과 몸을 사리지 않는 고난도 액션 연기부터 섬세한 감정 표현까지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주원이 만난 작품이다.

텐아시아

영화 '카터' 예고편 / 사진제공=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총을 든 채 어디론가 향하는 카터(주원 분)의 강렬한 뒷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지워진 기억. 단 하나의 미션'이라는 카피와 함께, 카터의 뒤통수에 박힌 십 자 모양의 흉터는 모든 기억을 잃고 의문에 작전에 투입된 이유와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드라마 '각시탈', '앨리스' 등을 통해 강도 높은 액션을 소화해내며 액션배우로서의 신뢰를 더한 주원의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당신의 이름은 카터입니다"라는 대사와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눈을 뜨자마자 주어진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카터의 긴박한 모습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정체를 알기 위해서는 의문의 목소리에 따라 움직일 수 밖에 없는 카터. 모든 것이 혼란스럽고 위험천만한 상황에서 아슬아슬하게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그의 모습은 맨몸 액션부터 총기, 차량, 비행기, 기차 등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펼쳐질 '카터'만의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카터'는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을 통해 숨 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