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 음악회, 14일 통영국제음악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통영국제음악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 야외공연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 통영시의 통영국제음악재단은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 여름음악회를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차이콥스키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중 '꽃의 왈츠', 바흐 미뉴에트 3번, 마르첼로 오보에 협주곡 d단조 1악장, 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 1악장 등 정통 클래식 음악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음악과 뮤지컬 등 다채로운 곡들이 연주된다.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에 피아노 반주자로 참여했던 정이한(충무여자중학교 3)과 오보에 단원 최다빈(통영고등학교 2)이 협연자로 출연한다.

통영국제음악재단이 2014년 창단한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은 베네수엘라의 '엘 시스테마'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을 통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통합을 목표로 하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교육 프로그램이다.

최근 활동으로는 지난 6월20일 통영시 무전동 한진로즈힐 단지에서 열린 'TIMF 찾아가는 음악회 시리즈'에 출연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꿈의 오케스트라 통영 여름음악회는 전석 초대이며 전화로 예약 후 즐길 수 있다. 만 5세 이상 관람가.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