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미니언즈2' 7년만 컴백···더 강력해진 모험의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미니언즈2'가 화려하게 돌아온다.

12일 '미니언즈2'(감독 카일 발다) 측은 '미니보스 구출 작전' 영상을 공개했다.

작품은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서울경제


서울경제


공개된 영상은 미니언들이 미니보스 그루를 납치한 악당에게 협박 전화를 받는 장면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갑작스레 울리는 벨 소리에 의자를 딛고 올라 전화를 받은 미니언들의 리더 케빈은 수화기 너머로 애타게 기다렸던 그루의 목소리가 들리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당장 마법 스톤을 가져오지 않으면 다시는 미니보스를 볼 수 없을 거라는 정체불명의 악당의 협박이 이어져 긴장감을 높인다. 주어진 시간은 단 이틀,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한 미니언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한 이번 영상은 엉뚱하고 매력 넘치는 이들에게 주어진 새로운 미션의 시작을 알린다.

해당 작품은 전 세계 46개국 박스오피스 1위,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3억 9천만 달러 돌파, 팬데믹 이후 북미 애니메이션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운 영화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 개봉과 동시에 북미 포함 영국, 호주,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전 세계 46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오는 7월 20일 개봉.

전세린 인턴기자 seli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