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니콘, '쿨샷' 골퍼 초청해 '굿샷 라운딩 이벤트' 전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27일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COOLSHOT(쿨샷) 고객 초청 '굿샷 라운딩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굿샷 라운딩 이벤트'는 니콘 골프 거리 측정기 쿨샷 사용자들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자리다. 올 해 쿨샷 구매 고객 중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당첨된 16명, 총 4개 팀을 초청했다.

참가자들은 프로골퍼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자세 교정, 스윙 분석 등 골프 실력을 점검 받았으며, 라운딩을 하며 쿨샷 제품 활용법과 노하우를 나누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라운딩 결과를 합산해 쿨샷 제품과 변색렌즈 트렌지션스 렌즈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했다. 모든 참가자들에 니콘 로고가 새겨진 R3 프렌즈 에디션과 스미스앤레더의 니콘 프리미엄 레더 볼파우치(옐로우)가 제공하는 등 푸짐한 사은품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라운딩에서 77타를 기록해 1등을 수상한 고용만(남, 50대) 씨는 "명문 구장, 화창한 날씨와 좋은 동반자들까지 최적의 라운드 조건에서 게임 할 수 있어 정말 즐거웠다"며 "니콘 쿨샷 프로투 스테빌라이즈드 덕에 운 좋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고객으로서 쿨샷의 행보를 응원하겠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채윤석 부장은 "고객들과 함께 필드를 누비고 쿨샷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며 다양한 피드백과 궁금증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니콘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는 데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