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롤드컵, 30일 오전 5시 생중계…시청 팬에게 특별 보상 ‘푸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생중계가 30일부터 시작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30일 오전 5시(한국 시간)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아르트스 페드레갈의 아레나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이스루스와 매드 라이온스의 플레이-인 스테이지 경기로 막을 올리는 롤드컵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라이엇게임즈는 생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롤드컵을 생생하게 전해줄 중계진도 공개됐다. 전용준 캐스터와 성승헌 캐스터가 ‘클라우드 템플러’ 이현우, ‘리라’ 남태유, ‘고릴라’ 강범현, ‘빛돌’ 하광석 해설 위원과 함께 한다.

플레이-인 스테이지와 그룹 스테이지 1주차의 경우 하루에 진행되는 경기가 많기 때문에 중계진도 하루 2교대로 운영된다.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일인 30일의 경우 전용준 캐스터와 이현우, 남태유 해설 위원이 1경기부터 4경기까지 중계하며 5경기부터 8경기까지는 성승헌 캐스터와 강범현 해설 위원, 객원 해설 위원 1명이 호흡을 맞춘다.

생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보상도 주어진다.

매경게임진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시청 보상. <자료제공=라이엇 게임즈 이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우선 티파니앤코와 함께 소환사의 컵 재단장을 기념, 롤드컵을 시청해야만 주어지는 드롭을 통해 한정판 ‘수정 장미 크로마’와 ‘월드 챔피언십 x Tiffany & Co. 와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인 스테이지로 막을 올리는 롤드컵 내내 생중계를 함께 하면 무작위로 드롭이 주어진다.

또한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롤드컵이 진행되는 2개월 동안 2022 롤드컵 보상 캡슐을 통해 새로운 LoL 이스포츠 한정 아이콘과 감정표현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드롭이나 승부의 신을 통해 2022 월드 챔피언십 보상 캡슐을 획득하면 2022 롤드컵 한정 아이콘 또는 감정표현 1개와 2022 이스포츠 캡슐 1개, 마법공학 상자 및 열쇠 1개를 받을 수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