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GH, 메타버스 플랫폼에 ‘GH 월드’ 개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경기주택도시공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는(GH) 오는 30일 메타버스 플랫폼에 가상공간인 ‘GH 월드’를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GH 월드는 사업홍보관, ESG 경영홍보관, 국내 최초 13층 모듈러 주택인 용인흥덕 행복주택 체험관과 MZ세대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플레이 공간으로 구성됐다.

GH 월드는 활성화와 기부 캠페인 확산을 위해 메타버스 오픈과 연계한 일반인 참여형 ‘GH 월드 인증샷 기부챌린지’를 30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제페토 앱 설치후 ‘경기주택도시공사’월드에 접속해 ESG 경영홍보관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GH, #GH월드)와 함께 본인의 SNS에 게시하면 기부에 참여하게 된다.

기부챌린지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260여명에게 전기자전거(2대), 미니식물 재배기(10대), 커피쿠폰(250장)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일반인이 기부 챌린지에 참여하면 GH가 기부금을 1인당 3만원을 적립해주는 방식이며 목표 기부금액은 1억원이다. 적립된 기부금은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친환경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단체에 기부 할 계획이다.

전형수 GH 부사장(사장 직무대행)은 “앞으로도 MZ세대를 비롯해 많은 일반인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보에 노력할 것이며 미래 세대가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진 기자 ijchoi@kyunghyang.com

▶ 백래시의 소음에서 ‘반 걸음’ 여성들의 이야기 공간
▶ ‘눈에 띄는 경제’와 함께 경제 상식을 레벨 업 해보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