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분야 두 자릿수 채용
케이뱅크는 총 6개 분야에서 두 자릿수의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케이뱅크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케이뱅크는 총 6개 분야에서 두 자릿수의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데이터 ▷마케팅 ▷IT ▷리스크 ▷재무 및 회계 ▷매니지먼트 등이다.
채용 절차는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전형은 ▷서류접수 ▷인성검사 ▷인터뷰 등 세 단계로 이뤄지며, IT 분야는 코딩테스트, 데이터 분야 등 일부 직무는 사전과제가 주어질 예정이다.
케이뱅크는 인턴 기간 3개월 동안 인터넷은행 업무 전반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초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특히 ▷비즈니스 교육 ▷은행 기초교육 ▷그룹 프로젝트 ▷우수 직원의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인턴 실습비도 업계 최고 수준이다. 인턴십 기간 3개월 동안 월 300만원의 급여가 지급된다.
모집 대상은 기졸업자 및 2023년 3월 졸업예정자다. 석사 및 2년 미만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장민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케이뱅크는 지난 5년간 혁신과 포용 금융을 실천하며 금융 산업의 메기 역할을 해왔다”며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w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