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함안군, ‘함안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8일까지 굿즈 제공 이벤트, 10% 할인 등 마련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안몰’이 12월 5일(월)부터 18일(일)까지 함안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함안몰’은 함안군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중인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다. 함안군은 지난 코로나 19의 장기화 이후, 농가의 판로 확대와 위축된 소비 심리의 해소를 위해 쇼핑몰을 개설했다.

이번 함안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함안몰을 담다 이벤트 ▲특별할인 이벤트 ▲참여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함안몰을 담다 이벤트’는 기간 내 함안몰 제품 구매 시, 함안몰 1주년 기념 전용 굿즈 ‘함안몰백’을 제공한다.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되며, 별도의 인증 없이 구매만 해도 참여가 완료된다.

‘특별할인 이벤트’는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함안몰 우수 제품들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참여인증 이벤트’는 기간 내 이벤트를 참여하고, 개인 SNS에 해당 내용을 업로드 및 공유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상품이 지급된다.

한편, 함안몰에서는 함안의 제철 과일 뿐만 아니라, 친환경 무농약 쌀, 한우 등을 비롯한 농축산물과 참기름, 고추장, 연잎밥 등의 가공식품, 각종 즙과 환의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함안몰 공지사항 혹은 함안군농업기술센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함안몰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분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여러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안심 먹거리를 더 좋은 품질과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함안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