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위메이드(112040)는 자사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일자에 따라 ‘용신기 감정서’, ‘희귀 빙정석’, ‘전설 마석 도전상자’,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이은의 소원 편지’ 이벤트가 다음달 5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토벌 콘텐츠에 참여해 몬스터를 처치 시 ‘소원 편지’를 받을 수 있다.
토벌로 얻은 편지를 지역 대도시에 위치한 NPC ‘이은’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전설 정령석 소환권’, ‘영웅 용재료’ 등 최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원의 보합’을 받는다. 이를 ‘영웅 운철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보유만으로도 강력한 술법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영웅 정령 ‘검은 암살자 자칸’을 공개했다.
숲 계열의 ‘검은 암살자 자칸’은 최대 체력과 마력이 늘어나고 강타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반향정위’ 등 전투 특화 스킬이 특징이다.
새로운 영웅 등급 정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향후 2주간 ‘정령 특별 소환’을 통해 영웅 등급의 정령을 소환 시 신규 영웅 정령 ‘검은 암살자 자칸’이 확정적으로 등장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