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소울 칼리버’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소울 칼리버’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EX 카산드라’와 ‘EX 타키’ 등의 신규 파이터를 추가했다.
방어형 파이터 ‘EX 카산드라’는 리더 스킬로 ‘소울칼리버 VI 파이터의 방어력 만큼 공격력 증가’와 ‘액티브 스킬 쿨타임 감소’를 보유했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마다 피니시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는 것도 특징이다.
공격형 파이터 ‘EX 타키’의 리더 스킬은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 및 치명타 피해량 증가’다. 태그인 시 일정 시간 공격력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감소하는 능력도 갖췄다.
넷마블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 접속하면 ‘EX 귀족의 바디슈트 아이비’와 ‘콜라보 이벤트 코인’, ‘콜라보 파이터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콜라보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코인 사용 시 콜라보 파이터 ‘EX 용약의 의상 카산드라’를 비롯해 각종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도전 단계 클리어 여부에 따라 ‘소울 칼리버 전용 강화 망치’ 및 ‘콜라보 이벤트 코인’ 등 각종 보상을 획득 가능한 ‘콜라보 기념 보스 쇼다운’을 운영한다. 콜라보 러시 던전을 비롯해 콜라보 파이터가 등장하는 콜라보 드림매치를 업데이트하고 배지와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는 명예 보상 특별 미션을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