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29일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신년 맞이 이벤트 '뉴 이어 페스티벌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신규 영웅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를 출시했다. 유저들은 뉴 이어 페스티벌 2023 앙케이트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인업에는 앙케이트를 통해 선정한 인기 영웅 '【최후의 현자】 무한의 마술사 멀린',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 '【성전의 전사】 배반자 멜리오다스',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등이 포함돼 있다.
이 회사는 총 다섯 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미션을 공개했다. 각 미션 달성 및 최종 미션 달성 시 다이아, 성장 재화, 앙케이트 페스티벌 2023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말렉, 키마라, 발루쟈 등 이벤트 보스 3종이 매주 차례대로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 퍼레이드를 추가했다.
이 회사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행운의 돌려돌려 돌림통'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최대 3회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총 160만 다이아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출석 이벤트, 룰렛 이벤트, 아티팩트 위시 이벤트 등을 오픈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