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YG ‘트레저’ 게임에서 만난다…‘뿌까 퍼즐 어드벤처’와 콜라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YG엔터테인먼트(122870)의 보이그룹 ‘트레저’를 모바일 게임에서 만난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자사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트레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트레저는 각 멤버의 개성을 닮은 10종의 캐릭터로 게임에 등장한다. 트레저 캐릭터는 멤버별 특징과 별명을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멤버 고유의 안무를 활용한 게임 스킬을 사용한다. 게임내 팬들을 위한 트레저 전용 한정 스테이지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기념으로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웹 예능 ‘트레저의 뿌까 퍼즐 탐험기’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메이킹필름, 비하인드 컷 등을 포함해 총 10종 이상의 웹 콘텐츠가 준비됐다. 해당 콘텐츠들은 게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100여종의 다양한 독점 캐릭터와 보스레이드, 빌리지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콜라보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트레저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 예정이며 이달 말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