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보유 은화 통합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했다.
업데이트 이후 가문 단위에 통합된 형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은화가 없는 신규 캐릭터의 경우 기존 캐릭터에서 은화를 창고로 옮겨오는 과정이 필요했던 점을 개선했다.
검은사막 초보 이용자들의 원활한 이동을 돕던 ‘이용자의 말’의 반납 기능을 새로 추가했다.
칼페온 연회서 발표한 길드 장려금 지급 시스템도 개편했다. 길드장이 설정한 포인트 기준에 따라 장려금 단계를 자동으로 설정해 길드 운영을 돕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우사’의 쌍둥이 언니 ‘매구’의 출시를 앞두고 ‘아기 여우 키우기’ 등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얻은 [이벤트] 어린 여우 [이벤트] 신비로운 구미호까지 흑정령을 통해 강화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아이템 획득 확률 50%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닝 액션 RPG ‘닌자 머스트 다이’ 출시 후 첫 업데이트
판다다게임즈는 모바일 횡스크롤 러닝 액션 RPG ‘닌자 머스트 다이’의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봉화의 불꽃 춤’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닌자 등장과 함께 새로운 게임 모드와 새로운 육성 패키지까지 추가됐다.
신규 닌자 ‘추추’는 매콤한 요리를 좋아하는 활력 소녀다. 작은 체격에 비해 매우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매콤 닌자’다.
메인 스토리를 떠나 처음으로 캐릭터 외전이라는 방식이 적용된 스토리 모드에서는 더욱 깊게 닌자 세계를 이해하고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몰입감 있게 느낄 수 있다.
신규 닌자 ‘추추’의 등장과 함께 SSR 전용 무기인 ‘천화 지팡이’, 전용 보물 ‘칠염 염주’, ‘홍련의 불꽃’, ‘봉황 옥패’, 독특한 인술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전용 스킨도 추가됐다.
요리에 애착이 있는 ‘추추’를 맞이하기 위해 ‘닌자 요리 축제’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새로운 게임 모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고난이도 도전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아드레날린이 치솟는 BOSS전이 추가됐다.
◆ ‘월드 플리퍼’ ‘좀비 랜드 사가’와 복각 콜라보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1일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좀비 랜드 사가’와의 복각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한정 캐릭터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를 포함한 5성 캐릭터 4종과 4성 캐릭터 2종이 추가된다.
‘★5 [좀비 1호 미나모토 사쿠라]’는 온갖 불운에 시달리며 역경에 처해도 엄청난 근성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캐릭터다.
‘★5 [좀비 2호 니카이도 사키]’는 큐슈를 제패했던 전설의 특공 대장으로 오토바이로 격돌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5 [좀비 6호 호시카와 릴리]’는 전설의 천재 아역으로 귀여움을 뿌리며 적 전체에 광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TV 앞의 팬들을 모두 매료시키고 참전자 전원의 스킬 대미지를 올리는 ‘★5 [좀비 4호 콘노 준코]’, 따귀를 때려 자신 이외의 파티 캐릭터와 체력을 교환해 스킬 게이지와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4 [좀비 5호 유우기리]’, 자신에게 번개를 떨어뜨려 주변의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좀비 3호 미즈노 아이]’가 함께 등장한다.
오는 16일까지는 ‘좀비 랜드 사가’의 등장 캐릭터 ‘로메로’가 보스로 등장하는 강림토벌 ‘폭주 로메로를 막아라!’를 재오픈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