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벨인피니트는 12일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 새로운 콘텐츠 '해방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해방 시스템은 방주의 감옥인 '갱생관'에 수감된 리얼 카인드니스 스쿼드 소속 SSR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메인 스테이지 5-20을 완료하면 이용 가능하다.

특정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 포인트를 모으면 압도적인 팔 힘을 자랑하는 '길티'와 상대를 세뇌하는 특수 능력을 지닌 '신', 탈옥왕 '퀀시' 중 원하는 니케를 얻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SSR 캐릭터 '자칼'을 추가하고 특수 모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19일 SSR 캐릭터 '바이퍼'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만한 생존자들의 [낙원]'과 '업화 속에 비상하는 [화룡]' 등 메인 시나리오 19, 20챕터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가로 모드 및 유니온 채팅 등 새 기능을 도입했다. 주크박스 신규 앨범에 사와노 히로유키와 협업한 테마곡'TuNGSTeN(텅스텐)' 전곡을 추가하기도 했다.

25일까지는 스토리 이벤트 'D-OUTSIDERS'를 개방한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배틀 데이터 셋, 크레디트, 코어더스트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 전용 재화를 모아 상점에서 모집 티켓 등과 교환할 수도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