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킹덤(에이스토리 제작)' 판권(IP)을 활용한 '킹덤 : 왕가의 피'의 스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작품은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소재의 액션 RPG다.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개발 중이며 원작의 등장인물과 좀비의 특징을 살려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이 회사는 액션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수동 조작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한국 전통 검술이 구현가능한 모션캡처 기술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K-액션 스타일의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 아트 개발력을 통해 원작 시리즈 속 한복 움직임을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담아내는 등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폐허가 된 한양성과 오리지널 캐릭터인 망나니 NPC등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들을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형석 개발 총괄 PD는 "게임 내에서 원작의 주요 인물들을 자연스럽게 녹이면서 강렬한 인상을 주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라이트 최적화, 쉐이드 등의 디테일 요소를 끌어올려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액션스퀘어는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6주년을 맞이하여 예고편 영상과 함께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 이 회사는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12전장을 비롯해 신규 U등급 장비 '허리띠' 강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