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슈 윤석열 정부 출범

[정치이너뷰] 장예찬 "윤석열 정부 성공에 진심인 분과 함께!"(feat. 김기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0년대생 뉴스핌 정치부 기자들이 정치인들을 현장에서 만납니다.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깊은 이야기부터 짓궂은 질문까지. 기자들의 성역 없는 질문과 그들의 솔직한 답변을 '정치이너뷰'에서 만나보세요.

윤석열 대통령의 '청년 1호 참모', 또 집권여당에서 최전방 공격수 역할을 맡고 있는 장예찬 청년재단 이사장. 지난 5일에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 출마 선언을 했습니다. 앞선 영상에서 고립·은둔 청년에 대한 문제 해결 의지를 들어봤다면 이제 '청년최고위원' 출마 포부도 다시 한번 들어볼 수밖에 없죠.

장예찬 이사장의 공약 마이웨이, 그가 생각하는 '러닝 메이트'의 의미까지. 전당대회와 향후 장 이사장의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이야기 나누었는데요. 러닝 메이트는 '윤석열 대통령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에 진심인 분들' 이라고 규정하는 장예찬 이사장. 그중에서도 누구를 '윤석열 정부를 위해 가장 진정성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꼽았을까요?

앞으로 가야 할 길은 '진심으로 윤석열 정부를 응원하는 당원들이 가라는 길', 총선 출마 이야기는 아직 이르고 '전당대회만 생각해도 벅차다'는 입장도 보였는데요.

정확히 어떤 이야기를 더 나눴을지 궁금하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기획·구성 : 김은지 / 촬영·편집 : 양홍민 이성우 / 그래픽 : 조현아)

kimej@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