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빅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이트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모바일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더 오프닝 오브 페이트'의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캐릭터와 주요 콘텐츠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 향후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며 사전등록에 앞서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판권(IP)을 활용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카툰 렌더링 방식을 채택해 원작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다이얼로그 연출을 통해 몰입도를 높였다.

스토리 모드, 토벌전 등을 통한 전투를 비롯해 월드 탐색, 낚시, 채집 등 상호작용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원작 '블랙 클로버'는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집영사)에서 발행하는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 중인 작품이다. 전 세계 누적 발행부수 1800만부를 기록, 일본 현지에서는 TV도쿄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됐다.

또 극장판의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는 미국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크런치롤'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전용 어카운트 합계 팔로워 2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