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멘탈도 잡는다…hy,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hy, 스트레스케어 유산균음료 출시
테아닌 넣어 심신안정·긴장완화 효과


비즈니스워치

hy의 CI/그래픽=비즈니스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y가 신제품으로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hy는 6일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의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선정하고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쉼은 베스트셀러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장 집중케어 MPRO4를 잇는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다.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이 주성분이다. 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뇌에 도달했을 때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농도를 변화시켜 심신 안정, 긴장 완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수면 개시와 유지에도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께 함유한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비즈니스워치

hy의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과 모델 신민아/사진제공=hy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에는 장 내 생존율이 우수한 hy 대표 균주 HY2782를 포함한 총 5종의 특허 유산균을 담았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또한 3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캐모마일·레몬)을 배합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구현했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며 "프레시 매니저가 매일 신선하게 전달하는 스트레스케어 쉼을 통해 편안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