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사전계약 1만대'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4대 거점서 대규모 전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쉐보레가 사전계약 1만 대를 돌파한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해 전국 4대 거점에서 대규모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는 29일 미국 뉴욕 맨해튼의 유명한 쇼핑 거리인 '5th Avenue'를 콘셉트로 대규모 전시와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했다. 시승 이벤트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전국 4곳의 유명 복합 공간이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진 제공=쉐보레] 2023.03.29 dedanhi@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는 31일부터 4월 2일은 스타필드 하남, 4월 7일부터 9일은 스타필드 고양, 4월 14일부터 16일은 롯데아울렛 김해점, 4월 21일부터 23일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 점에서 열리며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현장 및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견적 상담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는 오는 4월 14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과 SUV의 완벽한 조합으로 북미 시장과 한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생애 첫 차, 첫 번째 크로스오버로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가진 장점을 직접 보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를 목표로 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 만원 △LT 2366 만원 △ACTIV 2681 만원 △RS 2739 만원이며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danhi@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