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용진이형이 또..." 신세계, '랜더스데이'에 5000억어치 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2023 랜더스데이 광고가 상영되고 있는 스타필드 하남 미디어타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지금까지 없었던 할인 행사가 온다. 신세계그룹이 상반기 최대 이벤트 '랜더스데이'를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연다. 랜더스데이는 지난해 SSG 랜더스의 프로야구 우승 기념행사 '쓱세일'의 열기를 잇는 축제로 오는 4월 1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그룹 19개 계열사가 모두 참여해 5000억원 규모의 물량을 풀 예정이다.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4월 1~2일 이마트 100가지 품목 반값 할인
29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4월 1일부터 대규모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프로모션 '2023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로 올해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총 19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2023 랜더스데이'는 역대 랜더스데이 최대 매출인 5000억원 규모로 기획됐다.

이마트는 4월 1~2일 행사를 진행하고, 앞서 3월 31일에는 'Pre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랜더스데이 기간 동안 한우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 판매하고 국산 브랜드 돈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한다. '1+1', 전품목 50% 할인 등 반값 수준의 상품도 신선/가공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까지 약 100여 가지 준비했다.

국내 최대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4월 1~2일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결제시 한우 등심/채끝 대용량 팩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국내산 민물장어(특, 750g)를 4만2980원에, 제이앤비 위스키 2종을 반값에 판매한다. 특히 인기 위스키 6종 한정 물량을 준비해 랜더스데이 기간 동안 전점에서 판매한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올해로 세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매년 고객들께 큰 인기를 끌며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로 자리잡았다"며 "고객들은 2023 랜더스데이를 통해 이마트의 50% 할인, '1+1'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가 행사 그리고 신세계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프로모션 등 대규모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 계열사 전체 이벤트 열려
이 밖에 신세계그룹 모든 계열사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신세계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4월 3일부터 4월 7일까지 5일간 '랜더스데이X스포츠매거진' 프로모션을 진행해 랜더스샵 굿즈 판매는 물론, 스포츠 레저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제안 및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SSG닷컴은 4월 1일부터 7일까지 장바구니 쿠폰 지급, 타임딜, 브랜드 추천 행사 등을 선보인다. W컨셉은 4월 1일부터 9일까지 노세일 정책을 고수하는 브랜드부터 캐주얼, 스포츠 등 다양한 상품군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할인 쿠폰 지급 및 최대 30% 페이백 행사를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랜더스데이 기념 랜더스 특화 음료 '레드 파워 패션 티'를 5900원에 판매하며,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버거 20% 할인 판매,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신세계L&B는 와인앤모어와 이마트에서 다양한 기획상품 판매 및 할인을 준비했다.

이마트24에서도 랜더스 맥주 등 먹거리 할인, 기획상품 구매 시 금액권 증정 등 혜택을 선보인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4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70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스타필드에서는 체험 콘텐츠가 진행된다. 4월 1~2일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는 SSG랜더스 마스코트 랜디 모형이 있는 포토존을 선보이며, 하남에서는 배팅&피칭 체험존을 열어 현장에서 가벼운 야구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