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수)

    신세계사이먼, 국내 최초 룰루레몬 아울렛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80여평 규모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국내 최초 ‘룰루레몬 아울렛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룰루레몬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요가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액티비티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경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룰루레몬 아울렛 스토어 내부 전경.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룰루레몬 아울렛 스토어는 80여평 규모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이스트 존 하이 스트리트에 문을 연다. 여성 및 남성용 요가·러닝·트레이닝·골프·테니스 등 운동복 제품부터 일상복, 디자인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에 다음달 2일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끼띠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쇼퍼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룰루레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룸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럭키 드로우 참여권을 증정하며, 경품으로 룰루레몬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룰루레몬 아울렛 스토어를 통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애슬래저 패션 수요를 함께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적극 유치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