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인테리어 컬러 맞춤 시대 열고 있는 스토리보드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한솔홈데코가 출신한 스토리보드로 적용된 주방. 한솔홈데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솔홈데코가 인테리어에 컬러 맞춤시대를 연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한솔홈데코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스토리보드 도어&바디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토리보드는 한솔홈데코가 생산한 전용 MDF에 친환경 표면재를 접착한 고품질의 가구소재다. 특히, 스토리보드 도어&바디는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컬러 조합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이 단조로운 색감의 바디 컬러를 주로 사용했던 것과는 달리 가구의 몸통 내부도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스토리보드는 제품 라인에 따라 PET 및 ASA, PP보드 등 다양한 친환경 자재를 활용했으며, 식품 포장재에도 사용되는 안전한 성분인 Silver-ion 항균제를 첨가하는 등 소비자 안전에도 신경썼다.

스토리보드 중 이지클린 HPL 제품은 우수한 내마모성과 내충격성을 가지고 있으며, 독일의 특수코팅 기술을 적용해 내지문성, 내스크래치성이 탁월하고, 스크래치에 대한 자체 복원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예를 들어 미세한 스크래치 발생 시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 스크래치를 없앨 수 있으며, 깊은 스크래치는 젖은 수건을 표면에 올려 스팀으로 15초간 다려주면 없어진다는 설명이다.

또한 한솔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턴을 통해 생생한 질감을 구현한 프리미엄 PP와 특수표면 코팅을 통해 얼룩 제거가 쉬운 스페셜 PET 등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제품들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생산하는 비스포크 방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한솔 스토리보드 도어&바디는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