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쇼케이스 4월 6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쇼케이스가 열린다.

30일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쇼케이스를 오는 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생중계를 통해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무장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은 물론 최초로 공개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을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어 게임 유저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행사 현장에는 빅게임스튜디오의 최재영 대표가 직접 참석해 게임 소개와 향후 서비스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며, 후반부에는 다양하고 풍성한 게임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게임 시연도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를 활용해 개발된 턴제 RPG로, 빅게임스튜디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반영돼 모바일게임 한계를 뛰어넘는 그래픽과 연출력을 자랑한다.

현재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도 실시 중이며, 누적 구독자 수 1만 명을 돌파할 시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블랙 크리스탈 300개를 선물한다.

한편,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쇼케이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빅게임스튜디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