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화웨이와 국제사회

화웨이, 스마트 안경 '아이웨어' 국내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화웨이는 차세대 스마트 안경인 '화웨이 아이웨어(HUAWEI Eyewear)'를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뉴스핌

'화웨이 아이웨어(HUAWEI Eyewear)'. [사진=화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화웨이 아이웨어는 연결, 대화 기능 등이 포괄적으로 향상된 제품이다. 사용자는 간단한 손가락 동작으로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예컨대 길게 터치하기, 더블 탭, 스와이프, 핀치 등 제스처 제어를 통해 통화 거부, 음성 지원 활성화, 볼륨 조절 및 신규 디바이스 페어링을 지원한다.

화웨이 아이웨어는 오픈 어쿠스틱(open acoustic) 디자인으로 설계돼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터치만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어 여행, 운전,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음성 및 영상 통화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화웨이의 차세대 오디오 제품이기도 한 이 제품은 오픈 어쿠스틱 디자인을 채택해 장시간 착용으로 의한 귀 압박을 최소화했다. 또한 오디오 품질 측면에서 128㎜ 두께의 웨이퍼를 사용한 대형 진폭 스피커를 탑재해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

화웨이 아이웨어는 클래식 렉탱글 풀 프레임과 세미 프레임으로 구성된다. 탈부착이 가능한 편리한 전면 프레임으로 사용자가 손쉽게 프레임을 교체하거나 세척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완충시 최대 1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C타입 충전 케이블과 연동된다.

aaa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