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여옥, 대장암 투병 고백…“암환자 모독 좌파 악플러 모두 고소”

댓글 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전여옥TV 캡처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의원이 대장암 4기 판정을 받고 치료 중임을 밝혔다.

29일 전 전 의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여옥 TV’에서 “(제가) 암에 걸렸다고 하니까 좋아하는 ‘좌빨’(좌파와 빨갱이를 합한 속어)들이 많다. 인간인지 의심스러운 악플(악성 댓글) 다는 분들 다 고소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어 “(악플러들이) ‘조민과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을 비난해서, 마음보를 나쁘게 써서, 문재인 전 대통령을 비난해서 암에 걸린 것’이라고 한다. 대한민국 바로 세우는 것 보고 싶다고 글을 썼더니 ‘그거 못 볼 텐데’고 한다”며 “그건 아니다. 그건 모든 암 환자를 모독하는 발언”이라고 일부 누리꾼의 발언을 비판했다.

전 전 의원은 “우리나라에 암 환자들은 생명을 위해서, 자식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 다들 목숨 걸고 싸우고 있다. 저에게 인간인지 의심스러운 악플을 다는 분들 다 고소할 것이다. 금융 치료 확실하게 받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전 전 의원은 “저를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는 과분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열심히 병마와 싸우고 있고 목숨 걸고 글도 쓰고 방송도 할 것”이라며 지지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앞서 그의 소송대리인인 김소연 변호사는 24일 페이스북에 “전 전 의원이 현재 대장암 4기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고 적으며 전 전 의원의 암 투병 소식을 전했다.

[이투데이/황효원 기자 (hyow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