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원스톱 생활인프라 혜택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공급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해운대 구남로 바로 앞에서 분양을 준비중이다. 이번 달 분양을 계획으로 해운대구 우동 일원에서 공사중이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지하 6층부터 지상 45층 규모로 총 632세대 분양예정이다. 부산의 핫플레이스 해운대에서 분양예정인 아파트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아직 분양을 시작하지 않았지만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동백섬, 해운대해수욕장과 같은 해운대명소는 물론, 최근 떠오르고 있는 감성적인 카페와 식당이 많은 골목으로 탈바꿈한 해리단길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구남로 맞은편 CGV와 동해남부선 폐선부지를 활용해 친환경적인 도심 산책로로 유명한 그린레일웨이 산책로도 있어 편리한 문화·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인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고 한다. 구남로 골목에 위치한 해운대 시장과 함께 반경 2km 이내에 홈플러스가 위치해 있고, 1km 이내에는 해운대 구청, 이마트, 부민병원, 우 1동 우체국, 우 1동 행정복지센터 등 관공서 및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생활의 편의성 또한 보여준다. 문화·여가생활의 프리미엄과 생활·편의시설도 다 갖추고 있어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만의 특별한 생활 인프라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해운대역 초역세권으로 대중교통 이용 또한 편리하고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부산-울산 고속도로도 인접해 있어 부산 내·외곽 이동 시 편리한 교통환경을 보여준다. 사상~해운대간 지하고속도로, ,KTX 이음선(청량리역~신해운대역), 차세대 부산형 급행열차(BuTX)와 같이 인근 교통개발계획도 꾸준히 나오고 있어 쾌적한 교통은 물론 미래가치 또한 기대되어진다

여기에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부산 교육 1번지 좌동 장산역 인근과 특목고, 자사고 진학률이 높은 중학교도 해운대구에 다수 위치해 남부럽지 않은 교육환경 또한 지니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프리미엄의 입지요건을 가지고 있는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의 자세한 정보는 분양 홈페이지와 해운대구 우동 일원에 마련되는 견본주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