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디플러스기아, 13킬 쓸어 담으며 PHASE2 1일 차 4매치 치킨 획득 (PMPS 시즌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기아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2 1일 차 4매치의 주인이 됐다.

1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2 1일 차 경기가 진행됐다.

1일 차 4매치는 에란겔에서 진행됐다.

첫 자기장까진 탈락팀이 나오지 않았다. 다만 ROX가 극초반부터 3명을 잃는 큰 타격을 입었다.

첫 탈락팀은 세 번째 자기장에 나왔다. 그 주인공은 이글아울스. 상위권 경쟁을 하는 그들의 1점 탈락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이후 히든, 베가이스포츠, 루미너스 등이 뒤를 이어 탈락. 다섯 번째 자기장에는 절반 이상의 팀들이 전장을 이탈했다.

급속도로 생존팀이 줄어든 이번 경기. 이에 다소 이른 시점인 여섯 번째 자기장에 4매치의 TOP4가 나왔다.

그 주인공은 덕산이스포츠, ZZ, 디플러스기아, 인브 아르마다. 특히 'PMPS' 시즌2에 대체로 하위권에 머물렀던 인브 아르마다의 TOP4 진입은 시청자의 시선을 끌었다.

TOP4 팀들 간의 대결이 진행된 결과, 디플러스기아가 치킨의 주인이 됐다.

이번 매치에 13킬을 쓸어 담은 디플러스기아. 이에 총 23점(치킨 점수 10점+킬 포인트 13점)을 획득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 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다. 총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즌 별로 7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사진 = 크래프톤 공식 중계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