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흔들리는 수입 곡물 시장

안정성/착한가격/미래가치 3박자 모두 갖춘 성남 모란역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 아파트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


성남 모란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가 토지사용동의율이 95%를 초과달성했다. 이에 선착순으로 부적격세대 대체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토지소유권이 95%이상이 되면 사업계획 승인을 신청할 수 있으며, 승인 후 바로 아파트 착공이 가능해진다. 신동아건설이 시공할 예정이다.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일대에 지하3층~ 지상14층, 8개동 ▲62A 142세대, ▲62B 79세대, ▲77A 24세대, ▲77B28세대, ▲84A 28세대, ▲84B 28세대, ▲84C 26세대, 총 355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다.

주방에서 TV시청과 전화통화, 방문자 확인이 가능한 주방TV폰이 설치되고 가스, 전기, 세대차량 입차확인 등이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 안전과 프라이버시 건강한 생활을 위한 시큐리티시스템 등이 갖춰진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되는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는 단지 중앙에 커뮤니티 광장을 조성하여 풍부한 녹지를 마련했으며, 하늘광장, 데크쉼터, 어린이놀이터 등 문화와 자연을 테마로 한 단지로 설계됐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수진공원을 비롯하여 탄천변, 성남종합운동장, 체육공원 등이 있어 입주민들이 운동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육환경은 도보 통학이 가능한 성수초, 풍생중, 수진중, 풍생고를 비롯해 다수의 학교가 인근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5km 이내에 가천대학교, 2.5km 이내에 동서울대학교가 있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8호선과 분당선의 환승역인 모란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2호선 잠실역까지 11개 구간 23분, 판교역까지 6개 구간 20분, 선릉역이 10개역 22분이 소요된다. 강남, 송파, 광주, 용인 등으로 이동이 가능한 다양한 노선의 버스정류장이 있다. 또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탄천I.C),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헌릉로, 3번국도 등과 인접해 자가용을 통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은 단지 주변에 이마트, 홈플러스, 모란시장, NC백화점 등 각종 쇼핑시설이 있으며 성남스포츠센터(예정), 성남시립의료원 등이 있다.

가격면에서도 인근의 동평형 대비 60%~70%로 저렴하여 실수요자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조합원 자격요건은 조합설립인가신청일 직전 서울, 인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하고,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85m⊃2; 이하 1채 소유 세대주면 조합원 가입신청이 가능하다. 주택조합원은 계약 시 청약통장 유무와 무관하며 사업승인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신동아 센트럴 파밀리에’ 홍보관은 원활한 상담과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좋은 동· 호수 지정을 위해선 사전에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