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 서울광장에 ‘갤럭시 언팩’ 체험행사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삼성 ‘갤럭시 언팩’ 초대장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서울시와 함께 오는 26일 20시 서울광장에서 ‘갤럭시 언팩 2023 라이브 뷰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 많은 시민들과 ‘갤럭시 언팩’을 즐기기 위한 행사로, 2시간 가량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언팩 전후 특별 공연 △신제품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이날 20시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언팩’을 생중계, 언팩 현장 열기를 서울광장에 전달할 예정이다.

언팩 시작 전후로는 무더위를 날릴 신나는 라이브 공연도 선사할 계획이다. 언팩 전 라이브 공연은 19시 40분부터 시작된다.

‘갤럭시 언팩 라이브 뷰잉’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행사 당일 서울광장을 방문해 자유롭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청과 삼성전자는 국내 유소년 과학 영재들도 초청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종료 후 서울광장에 오픈되는 신제품 체험존은 행사 당일의 경우 22시까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같은 기간 진행되는 ‘책읽는 서울광장’ 행사와 연계해 갤럭시 탭 ‘투고 라운지’(To-Go Lounge)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갤럭시 탭을 통해 자유롭게 전자책을 체험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