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는 축사를 통해 “경영환경이 악화한 가운데서도 과정을 꿋꿋하게 무사히 마친 수강생분들께 축하와 박수를 보내 드린다.”면서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사업에 잘 활용하여 사업에 활용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과정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본 과정은 비즈니스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이고 실전적인 정보와 지식을 교육하여 CEO가 미래 경쟁력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내용으로 진행해 왔다. 개인과 회사 측면에서 미래의 부와 기회를 선점할 수 있는 혜안(Insight)과 비즈니스 해법을 찾으셨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교육을 수료한 CEO들을 대상으로 동문 전체가 참가하는 ‘매경 CEO 포럼’을 개최하여 지속적인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폭넓은 인맥을 형성하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본 과정을 이수한 자에게는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명의 수료패와 매경비즈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전 교육과정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베스트CEO 인증서’, 기업탐방과 비즈니스 성공 사례 특강을 진행한 사람에게는 ‘매경 CEO MBA 기업인상’과 ‘매경 Business Master상’을 수여한다.
현재 3기 매일경제 CEO MBA 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며, 강의는 오는 10월 10일부터 2024년 1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더클래식500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